FAQ

Q 그린 멤버십멤버십 혜택과 다른 할인(제휴사, 카드사 할인 등)을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멤버십 혜택은 기타 할인(프로모션, 카드사 할인, 제휴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Q 그린 멤버십사우나 무료 이용권(쿠폰)으로 수영장 이용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사우나 이용권(쿠폰)은 사우나 시설에 한해 1인 1회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그린 멤버십테이블을 나누어 결제하면 각각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A 아니요. 테이블을 나누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레스토랑 할인은 1일 1회, 최대 8인까지 적용됩니다. 
Q 그린 멤버십레스토랑에서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인원 제한이 있나요? 
A 네. 레스토랑 상시 할인은 최대 8인까지 적용되며, 한 테이블당 한 장의 멤버십 카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그린 멤버십5만 원 F&B 쿠폰 사용 시 상시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나요?
A 네. 레스토랑 이용 금액에서 바우처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차액에 대해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Q 그린 멤버십5만 원 F&B 쿠폰 사용 시 차액을 돌려 받을 수 있나요? 
A 아니요. 차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Q 그린 멤버십객실 할인은 몇 개의 객실까지 적용되나요? 
A 객실 할인은 1일 최대 2객실(2인 기준)까지 적용됩니다. 추가 인원이나 기타 옵션 요금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Q 그린 멤버십객실 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A 객실 할인은 유선 또는 홈페이지에서 ‘룸 온리(Room Only)’상품을 예약할 때 적용됩니다. 홈페이지 예약 시,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예약일에 해당하는 할인율을 적용해 드립니다. 타 사이트 예약, 패키지 상품 및 기타 프로모션, 그리고 추가 인원 및 옵션 서비스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Q 그린 멤버십객실 이용 시 인원 및 침구 추가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1인당 33,000원 부과(부대시설 이용 혜택 포함), 침구 추가의 경우 55,000원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Q 그린 멤버십주중 팀버 1박 이용권(쿠폰)에 포함된 혜택은 무엇인가요?  
A 주중 팀버 1박 이용권에는 2인 조식과 2인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 전, 바우처 뒷면에 명시된 이용 제한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 그린 멤버십멤버십 쿠폰을 분실했어요.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A 지류(종이) 쿠폰은 유가증권에 준하는 상품권으로 분실 시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행 되지 않으니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Q 그린 멤버십멤버십 카드를 잃어버렸는데,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A 멤버십 카드는 실물 카드로만 제공되며, 카드 분실 신고 후 재발행까지 2주 소요되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재발행 비용은 10,000원이 부과됩니다. 
Q 그린 멤버십혜택을 이용할 때 본인 확인이 필요한가요? 
A 네. 특히 상시 할인 혜택 이용 시 멤버십 카드와 신분증을 반드시 제시하셔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본인 확인 절차에 협조하지 않으실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Q 그린 멤버십멤버십 혜택을 가족이나 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신 사용하게 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멤버십 혜택은 회원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할 수 없습니다. 
단, 지류 쿠폰의 경우 지인에게 선물 가능하며, 선물 받은 쿠폰 사용 시 선물해 준 회원명을 말씀해 주시면 되고, 다른 멤버십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Q 그린 멤버십멤버십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멤버십 유효기간은 카드 발행일로부터 1년이 되는 달의 말일까지로,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Q 그린 멤버십한 사람이 멤버십을 여러 개 가입할 수 있나요? 
A 여러 개의 멤버십에 가입하더라도 최대 1개의 회원 카드만 발급됩니다. 
(여러 개 가입 후 제공되는 지류 바우처 사용은 가능하지만 카드는 1개만 발급됨)
Q 그린 멤버십멤버십 가입 당일에 혜택을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멤버십 쿠폰 및 특전은 멤버십 카드 발급 후 이용 가능합니다. 
Q 그린 멤버십미성년자도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멤버십은 만 19세 이상 성인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Q 객실/예약일회용 어메니티가 제공되나요?
A 일회용 어메니티 치약&칫솔, 면도기 제공이 일회용품 규제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별도 구매가 가능하니 대표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칫솔세트 11,000원
면도기세트 16,500원
Q 객실/예약각 시설 주차장은 어떻게 찾아가나요? (주차 안내)
A 114동 주차장 안내 (레스토랑 및 기타 부대시설)
https://youtu.be/PgXbrmKVIP0

호텔 체크인 고객 주차장 안내
https://youtu.be/-Vhdstvb_Uo

그랜드볼룸 주차장 안내
https://youtu.be/tREpabGX4zw
Q 객실/예약엑스트라 베드 추가 가능한가요?
A 엑스트라 베드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침구세트는 55,000원 추가 시 이용 가능합니다.
Q 객실/예약주차장 이용은 무료인가요?
A 객실 타입별 상이합니다.

[주차장 이용 안내]
∙ CABIN JUNIOR~PREMIER TIMBER SUITE: 객실 당 차량 1대
∙ PINE SUITE: 객실 당 차량 2대

※ 초과 차량을 사전등록 하시는 경우 1박 20,000원 추가 요금이 청구 됩니다. (차량 1대 기준)
※ 사전 등록이 되지 않은 차량은 10분당 1,000원의 주차료가 발생됩니다.
Q 객실/예약객실에서 취사가 가능한가요?
A 객실 내 가스버너 및 외부 열원(전열기구) 반입과 취사는 제한됩니다.
투숙 중 발각 시, 퇴실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Q 다이닝룸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A 파라스파라 서울 투숙 고객님들을 위한 인 룸 다이닝 서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시간]
런치 12:00~14:30 l 라스트 오더 14:00
디너 18:00~21:00 l 라스트 오더 20:30
야간 21:00~23:00 l 라스트 오더 22:30

※얼음 서비스는 프론트 0번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24시간 운영)

[주문방법]
02-3408-5000
Q 다이닝파라스파라 델리 위치 및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파라스파라 델리는 114동 L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중 09:00~21:00 (라스트오더 20:30)
주말 08:00~21:00 (라스트오더 20:30)

문의 02-3408-5060
Q 다이닝PARK689 콜키지 가능한가요?
A 와인 반입료는 750ml 기준 병당 50,000원이며, 1병까지 반입 가능합니다.
Q 다이닝PARK689 룸 이용이 가능한가요?
A 룸 사용은 사전예약시 가능하나 PDR ROOM 이용시 추가요금(50,000원)이 발생됩니다.
Q 다이닝PARK689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A PARK689 가격은 (DINING)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다이닝PARK689 위치 및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PARK689는 114동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식 12:00 ~15:00 (라스트오더 14:30)
석식 18:00 ~21:00 (라스트오더 20:30)

문의 02-3408-5030
Q 다이닝우디플레이트(뷔페)에서 콜키지 가능한가요?
A 와인 반입료는 750ml 기준 병당 50,000원 입니다.
Q 다이닝우디플레이트(뷔페) 룸 이용이 가능한가요?
A 룸 사용은 사전예약시 가능하나 PDR ROOM 이용 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2~3인  사용불가
4인      200,000원
5인      100,000원
6~10인 이용료 없음
Q 다이닝우디플레이트(뷔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A 우디플레이트 가격은 (DINING)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다이닝우디플레이트(뷔페) 위치 및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우디플레이트 114동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식 07:00~10:00 (예약불가)
중식 12:00~14:30
석식 18:00~21:00

문의 02-3408-5050
Q 객실/예약객실 내 별도의 데코레이션이 가능한가요?
A 객실 데코레이션 서비스가 제공되지는 않고 있으며, 고객님 또는 전문업체가 직접 장식을 하다가 객실 내 벽지, 가구, 소품 등 훼손이 될 경우 파손에 대한 요금이 청구됩니다.
Q 객실/예약객실 내 넷플릭스 시청과 미러링이 가능한가요?
A 스마트 TV가 설치되어 TV로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개인 ID로 이용이 가능하며 사용 후에는 로그아웃 부탁드립니다.
미러링은 기종에 따라 이용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Q 객실/예약장애인이 이용 가능한 전용 객실이 있나요?
A 팀버주니어 객실 타입에 한하여 장애인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Q 객실/예약인원 추가 요금이 있나요?
A 인원 추가 요금은 1인 33,000원입니다.
인원 추가 요금에 부대시설 입장요금은 포함되어 있으며, 침구 추가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Q 객실/예약취소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호텔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예약을 하신 경우에는 체크인 1일 전 18:00까지 위약금 없이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OTA(온라인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해 주신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의 취소 및 변경 규정을 따릅니다. 

체크인 1일 전 18:00 이후 취소/변경하거나 NO-SHOW일 경우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2박 이상 투숙 : 최초 1박 요금의 100% 부과 / 1박 투숙 : 객실료의 100% 위약금 부과)
Q 객실/예약예약 후 당일 취소가 가능한가요?
A 당일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하며 규정에 따라 1박 객실 이용요금이 위약금으로 부과됩니다.
Q 객실/예약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사이트를 통한 예약 건도 취소가 가능한가요?
A 개인정보보호의 이유로 호텔에서는 다른 사이트 예약 건 취소가 어렵습니다. 타 사이트를 통한 예약 건은 예약하신 사이트를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Q 객실/예약투숙객은 수영장이 포함인가요?
A 예약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포함이 되는 경우 예약 상세내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객실/예약얼리 체크인 혹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A 파라스파라 서울 체크인 시간은 오후 15시입니다.

당일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 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정규 체크인 시간보다 조금 일찍 희망하시는 경우 추가 비용 없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오전에 체크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체크인 1일 전부터 예약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체크아웃 당일 예약 상황에 따라 체크아웃 연장 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Q 객실/예약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인가요?
A 체크인은 15:00, 체크아웃은 11:00 입니다.
Q 객실/예약객실 예약 시 개인 정보 유출의 위험이 있나요?
A 파라스파라 서울의 보안은 안전합니다. 예약 시 본인 인증 후 개인 예약 내역을 알려 드립니다. 보인 인증에 실패하였을 경우 개인 예약 내역을 누설하지 않습니다.
Q 객실/예약객실 예약 안내 부탁드립니다.
A 파라스파라 서울의 객실 예약은 홈페이지, 대표전화, 이메일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https://parasparahotel.site/reservation/search
대표전화 : 02-3408-5000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이메일 : rsvn@paraspara.co.kr
Q 객실/예약일회용 어메니티가 제공되나요?
A 일회용 어메니티 치약&칫솔, 면도기 제공이 일회용품 규제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별도 구매가 가능하니 대표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칫솔세트 11,000원
면도기세트 16,500원
Q 객실/예약각 시설 주차장은 어떻게 찾아가나요? (주차 안내)
A 114동 주차장 안내 (레스토랑 및 기타 부대시설)
https://youtu.be/PgXbrmKVIP0

호텔 체크인 고객 주차장 안내
https://youtu.be/-Vhdstvb_Uo

그랜드볼룸 주차장 안내
https://youtu.be/tREpabGX4zw
Q 객실/예약엑스트라 베드 추가 가능한가요?
A 엑스트라 베드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침구세트는 55,000원 추가 시 이용 가능합니다.
Q 객실/예약주차장 이용은 무료인가요?
A 객실 타입별 상이합니다.

[주차장 이용 안내]
∙ CABIN JUNIOR~PREMIER TIMBER SUITE: 객실 당 차량 1대
∙ PINE SUITE: 객실 당 차량 2대

※ 초과 차량을 사전등록 하시는 경우 1박 20,000원 추가 요금이 청구 됩니다. (차량 1대 기준)
※ 사전 등록이 되지 않은 차량은 10분당 1,000원의 주차료가 발생됩니다.
Q 객실/예약객실에서 취사가 가능한가요?
A 객실 내 가스버너 및 외부 열원(전열기구) 반입과 취사는 제한됩니다.
투숙 중 발각 시, 퇴실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Q 객실/예약객실 내 별도의 데코레이션이 가능한가요?
A 객실 데코레이션 서비스가 제공되지는 않고 있으며, 고객님 또는 전문업체가 직접 장식을 하다가 객실 내 벽지, 가구, 소품 등 훼손이 될 경우 파손에 대한 요금이 청구됩니다.
Q 객실/예약객실 내 넷플릭스 시청과 미러링이 가능한가요?
A 스마트 TV가 설치되어 TV로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개인 ID로 이용이 가능하며 사용 후에는 로그아웃 부탁드립니다.
미러링은 기종에 따라 이용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Q 객실/예약장애인이 이용 가능한 전용 객실이 있나요?
A 팀버주니어 객실 타입에 한하여 장애인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Q 객실/예약인원 추가 요금이 있나요?
A 인원 추가 요금은 1인 33,000원입니다.
인원 추가 요금에 부대시설 입장요금은 포함되어 있으며, 침구 추가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Q 객실/예약취소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호텔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예약을 하신 경우에는 체크인 1일 전 18:00까지 위약금 없이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OTA(온라인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해 주신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의 취소 및 변경 규정을 따릅니다. 

체크인 1일 전 18:00 이후 취소/변경하거나 NO-SHOW일 경우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2박 이상 투숙 : 최초 1박 요금의 100% 부과 / 1박 투숙 : 객실료의 100% 위약금 부과)
Q 객실/예약예약 후 당일 취소가 가능한가요?
A 당일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하며 규정에 따라 1박 객실 이용요금이 위약금으로 부과됩니다.
Q 객실/예약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사이트를 통한 예약 건도 취소가 가능한가요?
A 개인정보보호의 이유로 호텔에서는 다른 사이트 예약 건 취소가 어렵습니다. 타 사이트를 통한 예약 건은 예약하신 사이트를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Q 객실/예약투숙객은 수영장이 포함인가요?
A 예약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포함이 되는 경우 예약 상세내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객실/예약얼리 체크인 혹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A 파라스파라 서울 체크인 시간은 오후 15시입니다.

당일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 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정규 체크인 시간보다 조금 일찍 희망하시는 경우 추가 비용 없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오전에 체크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체크인 1일 전부터 예약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체크아웃 당일 예약 상황에 따라 체크아웃 연장 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Q 객실/예약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인가요?
A 체크인은 15:00, 체크아웃은 11:00 입니다.
Q 객실/예약객실 예약 시 개인 정보 유출의 위험이 있나요?
A 파라스파라 서울의 보안은 안전합니다. 예약 시 본인 인증 후 개인 예약 내역을 알려 드립니다. 보인 인증에 실패하였을 경우 개인 예약 내역을 누설하지 않습니다.
Q 객실/예약객실 예약 안내 부탁드립니다.
A 파라스파라 서울의 객실 예약은 홈페이지, 대표전화, 이메일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https://parasparahotel.site/reservation/search
대표전화 : 02-3408-5000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이메일 : rsvn@paraspara.co.kr
Q 다이닝룸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A 파라스파라 서울 투숙 고객님들을 위한 인 룸 다이닝 서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시간]
런치 12:00~14:30 l 라스트 오더 14:00
디너 18:00~21:00 l 라스트 오더 20:30
야간 21:00~23:00 l 라스트 오더 22:30

※얼음 서비스는 프론트 0번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24시간 운영)

[주문방법]
02-3408-5000
Q 다이닝파라스파라 델리 위치 및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파라스파라 델리는 114동 L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중 09:00~21:00 (라스트오더 20:30)
주말 08:00~21:00 (라스트오더 20:30)

문의 02-3408-5060
Q 다이닝PARK689 콜키지 가능한가요?
A 와인 반입료는 750ml 기준 병당 50,000원이며, 1병까지 반입 가능합니다.
Q 다이닝PARK689 룸 이용이 가능한가요?
A 룸 사용은 사전예약시 가능하나 PDR ROOM 이용시 추가요금(50,000원)이 발생됩니다.
Q 다이닝PARK689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A PARK689 가격은 (DINING)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다이닝PARK689 위치 및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PARK689는 114동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식 12:00 ~15:00 (라스트오더 14:30)
석식 18:00 ~21:00 (라스트오더 20:30)

문의 02-3408-5030
Q 다이닝우디플레이트(뷔페)에서 콜키지 가능한가요?
A 와인 반입료는 750ml 기준 병당 50,000원 입니다.
Q 다이닝우디플레이트(뷔페) 룸 이용이 가능한가요?
A 룸 사용은 사전예약시 가능하나 PDR ROOM 이용 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2~3인  사용불가
4인      200,000원
5인      100,000원
6~10인 이용료 없음
Q 다이닝우디플레이트(뷔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A 우디플레이트 가격은 (DINING)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다이닝우디플레이트(뷔페) 위치 및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우디플레이트 114동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식 07:00~10:00 (예약불가)
중식 12:00~14:30
석식 18:00~21:00

문의 02-3408-5050
Q 그린 멤버십멤버십 혜택과 다른 할인(제휴사, 카드사 할인 등)을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멤버십 혜택은 기타 할인(프로모션, 카드사 할인, 제휴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Q 그린 멤버십사우나 무료 이용권(쿠폰)으로 수영장 이용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사우나 이용권(쿠폰)은 사우나 시설에 한해 1인 1회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그린 멤버십테이블을 나누어 결제하면 각각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A 아니요. 테이블을 나누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레스토랑 할인은 1일 1회, 최대 8인까지 적용됩니다. 
Q 그린 멤버십레스토랑에서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인원 제한이 있나요? 
A 네. 레스토랑 상시 할인은 최대 8인까지 적용되며, 한 테이블당 한 장의 멤버십 카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그린 멤버십5만 원 F&B 쿠폰 사용 시 상시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나요?
A 네. 레스토랑 이용 금액에서 바우처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차액에 대해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Q 그린 멤버십5만 원 F&B 쿠폰 사용 시 차액을 돌려 받을 수 있나요? 
A 아니요. 차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Q 그린 멤버십객실 할인은 몇 개의 객실까지 적용되나요? 
A 객실 할인은 1일 최대 2객실(2인 기준)까지 적용됩니다. 추가 인원이나 기타 옵션 요금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Q 그린 멤버십객실 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A 객실 할인은 유선 또는 홈페이지에서 ‘룸 온리(Room Only)’상품을 예약할 때 적용됩니다. 홈페이지 예약 시,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예약일에 해당하는 할인율을 적용해 드립니다. 타 사이트 예약, 패키지 상품 및 기타 프로모션, 그리고 추가 인원 및 옵션 서비스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Q 그린 멤버십객실 이용 시 인원 및 침구 추가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1인당 33,000원 부과(부대시설 이용 혜택 포함), 침구 추가의 경우 55,000원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Q 그린 멤버십주중 팀버 1박 이용권(쿠폰)에 포함된 혜택은 무엇인가요?  
A 주중 팀버 1박 이용권에는 2인 조식과 2인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 전, 바우처 뒷면에 명시된 이용 제한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 그린 멤버십멤버십 쿠폰을 분실했어요.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A 지류(종이) 쿠폰은 유가증권에 준하는 상품권으로 분실 시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행 되지 않으니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Q 그린 멤버십멤버십 카드를 잃어버렸는데,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A 멤버십 카드는 실물 카드로만 제공되며, 카드 분실 신고 후 재발행까지 2주 소요되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재발행 비용은 10,000원이 부과됩니다. 
Q 그린 멤버십혜택을 이용할 때 본인 확인이 필요한가요? 
A 네. 특히 상시 할인 혜택 이용 시 멤버십 카드와 신분증을 반드시 제시하셔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본인 확인 절차에 협조하지 않으실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Q 그린 멤버십멤버십 혜택을 가족이나 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신 사용하게 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멤버십 혜택은 회원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할 수 없습니다. 
단, 지류 쿠폰의 경우 지인에게 선물 가능하며, 선물 받은 쿠폰 사용 시 선물해 준 회원명을 말씀해 주시면 되고, 다른 멤버십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Q 그린 멤버십멤버십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멤버십 유효기간은 카드 발행일로부터 1년이 되는 달의 말일까지로,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Q 그린 멤버십한 사람이 멤버십을 여러 개 가입할 수 있나요? 
A 여러 개의 멤버십에 가입하더라도 최대 1개의 회원 카드만 발급됩니다. 
(여러 개 가입 후 제공되는 지류 바우처 사용은 가능하지만 카드는 1개만 발급됨)
Q 그린 멤버십멤버십 가입 당일에 혜택을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멤버십 쿠폰 및 특전은 멤버십 카드 발급 후 이용 가능합니다. 
Q 그린 멤버십미성년자도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멤버십은 만 19세 이상 성인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카카오톡 상담 top

문의하기

닫기
이름 (필수)
연락처 (필수)
이메일 (선택)
제목 (필수)
문의내용 (필수)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필수)
※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및 제22조]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0조]에 따라 아래 내용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웨딩 및 미팅상품 정보
2.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성함(회사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3. 보유기간 : 3년

※ 필수 정보에 동의하지 않으면 상품정보 제공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등록한 상담예약은 담당자가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문의하기

닫기
제목
문의내용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대한 동의(1:1문의) [필수]
*수집항목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본인 확인여부 및 서비스 이행을 위한 연락 및 안내,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를 위한 의사소통 경로

*보유기간
3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문의 사항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 등록한 상담예약은 담당자가 연락드릴 예정입니다.